'음식'에 해당되는 글 12건

돈까스

음식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Aperture priority | Spot | 1/200sec | F/2.0 | 30.0mm | ISO-400


▲ 대전 삼성동 선미칼국수, 돈까스


맛에 대한 감성이 남다른 두 친구가 있다. 둘 다 음식맛에 민감한데, 좋아하는 맛이 달라서 함께 음식을 먹기가 어렵다.

하지만 선미칼국수의 돈까스는 이 두친구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켰다! 그래서 '화합의 돈까스'라고 이름을 붙였다.

미뤄왔던 돈까스를 드디어 먹었으니.. 오늘 할 일은 다 했다는 생각이 든다...ㅋㅋ


특이한 점 : 칼국수집인데, 돈까스가 매우 잘 나간다. 칼국수도 물론 맛있음. 수육도 쫀득쫀득..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까스  (0) 2013.11.15
쭈꾸미 볶음  (2) 2013.11.14
칼국수  (3) 2013.11.13
선지국밥  (5) 2013.11.12
삼성동 수제 왕돈가스  (8) 2013.11.06
냉면  (1) 2013.03.01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쭈꾸미 볶음

음식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Aperture priority | Spot | 1/40sec | F/2.8 | 30.0mm | ISO-200


▲ 대전 삼성동 공주칼국수, 쭈꾸미 볶음


왠지 또 선지국을 먹으러 갈 것 같아서, 혼자 점심을 먹더라도 돈가스를 먹을 생각이었는데

사장님께서 쭈꾸미볶음을 예약 하셨다. 맛있었다.


내일은 꼭 돈까스를 먹고 말겠다는 다짐을 해본다...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Aperture priority | Spot | 1/200sec | F/2.0 | 30.0mm | ISO-400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까스  (0) 2013.11.15
쭈꾸미 볶음  (2) 2013.11.14
칼국수  (3) 2013.11.13
선지국밥  (5) 2013.11.12
삼성동 수제 왕돈가스  (8) 2013.11.06
냉면  (1) 2013.03.01
NAP'S 2013.11.14 15:05 신고 URL EDIT REPLY
오오 오늘은 쭈꾸미...ㄷㄷㄷ
오늘은 안부럽습니다!!!
이따 회식으로 문어집으로 가걸랑요!!! (초등학생 마인드 --)
시가이 | 2013.11.14 15:34 신고 URL EDIT
요새 그날그날 점심을, 아무 이유없이 찍고 있어요 ㅎㅎ
딱히 사진 찍을일이 없어서.. ^^ 맛집 포스팅은 아니고..'그냥 음식사진'이네요 ㅎㅎㅎㅎ... 문어집 회식은 부럽네요..ㄷㄷ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칼국수

음식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Aperture priority | Spot | 1/100sec | F/2.0 | 30.0mm | ISO-200


▲ 대전 삼성동 신미집, 칼국수


어제 점심에 간 식당을, 오늘 또 가도 새삼스러울 것이 없는게. 

어제 간 식당은 그저께, 그끄저께도 갔던 곳이 때문이다.

한 2주동안을 한 식당만 가는이유는.. 실장님께서 신미집의 

선지국밥 맛을 알아버렸기 때문이다. 


선지를 드시지 못하시던 실장님께서 용기를 내어 선지 맛을 

본것이 화근이었다. 한번 꽃힌 메뉴는 질릴때까지 공략해야하는

이유로 이렇게 신미집만 들락날락 하는것이다. 


실장님과는 달리 매번 다른 음식을 먹어야 하는 나로서는 곤란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신미집의 점심 메뉴는 두가지.. 선지국밥과, 칼국수이다.

하루는 선지국밥, 하루는 칼국수 이렇게 먹어도 결론은 '맛있다'


메뉴도 적고, 밑반찬도 단무지와 김치 두가지 뿐이지만.. 매일와서

두가지 메뉴만 골라 먹지만 다행인것은 이 집 음식이 '맛있다' 그리고 '싸다'


... 내일은 돈까스를 먹고 싶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까스  (0) 2013.11.15
쭈꾸미 볶음  (2) 2013.11.14
칼국수  (3) 2013.11.13
선지국밥  (5) 2013.11.12
삼성동 수제 왕돈가스  (8) 2013.11.06
냉면  (1) 2013.03.01
NAP'S 2013.11.13 15:35 신고 URL EDIT REPLY
호 얼큰이 칼국수네요 ㅎㅎ
김이 모락모락 참 맛나게 담으셨네요...그래도 아웃포커싱된 선지국이 눈에 더 들어오네요
내일은??그 평범한 돈까스인가요?? ^^
시가이 | 2013.11.13 16:17 신고 URL EDIT
ㅋㅋㅋ 선지국 맛있기는 하지만 어제, 그제.. 계속 먹었거든요..
3일 연달아 먹는건 너무 가혹한 행위라...ㅜㅜ

그 평범한 돈까스 말고,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 집이 따로 있어요 ㅋㅋ
NAP'S | 2013.11.13 17:26 신고 URL EDIT

오~~ 다른 돈까스 등장인가요

맨날 회사식당을 이용하는 저로서는 참 부럽습니다~~!! 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선지국밥

음식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Aperture priority | Spot | 1/800sec | F/2.0 | 30.0mm | ISO-400


▲ 대전 삼성동 신미집, 선지국밥


든든하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는 선지국밥. 더군다나 국밥은 가격도 저렴해서 점심메뉴로 딱이다.

원래 닭발이나, 돼지 껍데기, 순대, 곱창 등.. 그로테스크(?)한 비쥬얼의 음식은 잘 먹지 못했었지만,

선지국밥 만큼은 어릴적부터 부모님을 따라 자주 먹던 메뉴라 위화감이 전혀 없다. (오히려 매우 좋아한다..;;)

선지가 사실은 소의 피라는 것을 고등학생쯤 되었을때나 알았지만, 이미 선지의 맛과 식감에서 빠져

나오기엔 너무 멀리 왔다. 그만큼 선지국밥이 좋다. 


가장 좋은점 : 국밥 한그릇의 가격 4,000원에 카드로 계산해도 친절한 주인아저씨. 더군다나 맛까지 좋으니..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쭈꾸미 볶음  (2) 2013.11.14
칼국수  (3) 2013.11.13
선지국밥  (5) 2013.11.12
삼성동 수제 왕돈가스  (8) 2013.11.06
냉면  (1) 2013.03.01
샤브샤브  (0) 2013.02.26
지동동이 2013.11.12 16:23 URL EDIT REPLY
이야~ 진짜 맛있어보인다^^
먹고싶을만큼!
양파남 2013.11.12 17:22 신고 URL EDIT REPLY
음식 사진도 잘찍네요 ㅋㅋㅋㅋ
시가이 | 2013.11.12 22:31 신고 URL EDIT
맛있는 음식을 찍으면 맛있어 보이고...
평범한 음식을 찍으면 평범해 보이고..ㅠㅠ
그런거죠 ㄷㄷㄷㄷ
NAP'S 2013.11.12 18:11 신고 URL EDIT REPLY
으아.퇴근전에 이걸 보다니 -ㅠ- 완전 배고파집니다. ㅎㅎ
사진 완전 맛나게 나왔는데요!! 역시 배틀은 안되겠습니다 ㅋㅋ
저희 부부도 선지 국밥 엄청 좋아해요..대전은 너무 멀군요 -_ㅜ
시가이 | 2013.11.12 22:30 신고 URL EDIT
제가 맛집을 찾아다니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대전에
몇군데 같이 먹고싶은 집이 있는데요.. ㅎㅎ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삼성동 수제 왕돈가스

음식


FUJIFILM | X10 | Aperture priority | Spot | 1/70sec | F/5.0 | 7.1mm | ISO-400


▲ 수프




FUJIFILM | X10 | Aperture priority | Spot | 1/40sec | F/5.0 | 7.1mm | ISO-400


▲ 왕돈가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칼국수  (3) 2013.11.13
선지국밥  (5) 2013.11.12
삼성동 수제 왕돈가스  (8) 2013.11.06
냉면  (1) 2013.03.01
샤브샤브  (0) 2013.02.26
연잎차  (0) 2013.02.18
NAP'S 2013.11.07 11:33 신고 URL EDIT REPLY
저희동네도 왕돈가스집이 있어서 방문한 사진 있는데
올려야 겠군요..
배고파라...배틀입니다 ㅎㅎ
시가이 | 2013.11.07 13:18 신고 URL EDIT
아 저 사진 말인데요... ㅎㅎㅎ
'맛 없어보인다', '평범한 돈가스네..' 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ㅋㅋㅋ 냅스님과의 배틀이라면...
저는 안될거에요..ㄷㄷ
NAP'S 2013.11.07 13:34 신고 URL EDIT REPLY
아 사진보니 전...음식사진도..
지은이에게 포커스가 가 있네요 ㄷㄷ
돈까스가 날아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가이 | 2013.11.07 14:23 신고 URL EDI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그래서 냅스님을 존경합니다 ㅋㅋㅋ
뼈속까지 딸바보이시군요 ㅋㅋㅋ
시가이 | 2013.11.07 14:23 신고 URL EDIT
보여주세요 ㅋㅋㅋ
NAP'S 2013.11.07 14:33 신고 URL EDIT REPLY
그럼 오랫만에 시가이님 헌정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ㅋㅋㅋ
행복한스눕피 2014.05.31 03:36 신고 URL EDIT REPLY
아니 이럴수가 음식폴더를 이제서야 발견하다니 ㅜㅜ
음식사진 언제부터 찍으신거죠? ㅎㅎ
시가이 | 2014.06.01 01:01 신고 URL EDIT
음식사진은 정말 부끄럽기도 하고 해서...^^;;
걍 식당가면 한번씩 찍어요~ 카메라 들고 다니니까...ㅎㅎㅎ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냉면

음식

냉   면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Aperture priority | Spot | 1/60sec | F/4.0 | 30.0mm | ISO-400

.

.

.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Aperture priority | Spot | 1/60sec | F/4.0 | 30.0mm | ISO-400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지국밥  (5) 2013.11.12
삼성동 수제 왕돈가스  (8) 2013.11.06
냉면  (1) 2013.03.01
샤브샤브  (0) 2013.02.26
연잎차  (0) 2013.02.18
쫄면  (0) 2013.02.14
바람에실려 2013.03.03 01:24 신고 URL EDIT REPLY
냉명이 땡길 계절이 조만간 올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은 하는 음식이라 더 더욱 맛있어 보이네요. 잘 봤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샤브샤브

음식

FUJIFILM | X10 | Aperture priority | Spot | 1/35sec | F/2.0 | 7.1mm | ISO-400

.

.

샤브샤브

.

.

월남쌈을 먹으러 가서, 샤브샤브 사진만 남김... 월남쌈은 어떻게 찍어야 하는거야;;;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동 수제 왕돈가스  (8) 2013.11.06
냉면  (1) 2013.03.01
샤브샤브  (0) 2013.02.26
연잎차  (0) 2013.02.18
쫄면  (0) 2013.02.14
김치전  (0) 2013.02.13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연잎차

음식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Aperture priority | Spot | 1/50sec | F/1.4 | 30.0mm | ISO-100


연잎차

.

.

커피를 끊어볼까 고민중... 

연잎차는 정신을 안정시켜주고... 카페인도 없고... 

또.. 향도 좋고.. 태아에게도 좋고... 여자에게 특히 좋고.. 

잡냄새를 없애주고... 하여간 좋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냉면  (1) 2013.03.01
샤브샤브  (0) 2013.02.26
연잎차  (0) 2013.02.18
쫄면  (0) 2013.02.14
김치전  (0) 2013.02.13
굴비와 갈치  (0) 2013.02.04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쫄면

음식

FUJIFILM | X10 | Aperture priority | Spot | 1/30sec | F/2.2 | 9.3mm | ISO-100


쫄 면

.

.

임신을 해서 쫄면을 찾는다기 보다는... 그냥 원래 쫄면을 좋아하는 그런 여자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브샤브  (0) 2013.02.26
연잎차  (0) 2013.02.18
쫄면  (0) 2013.02.14
김치전  (0) 2013.02.13
굴비와 갈치  (0) 2013.02.04
오늘도 열심히 먹었다...  (1) 2013.01.20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김치전

음식

FUJIFILM | X10 | Aperture priority | Spot | 1/150sec | F/2.2 | 11.7mm | ISO-100


김치전

.

.

홍길동전, 전우치전, 장화홍련전... 그중에 최고는 김치전...;;;음.. 망 글;;;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브샤브  (0) 2013.02.26
연잎차  (0) 2013.02.18
쫄면  (0) 2013.02.14
김치전  (0) 2013.02.13
굴비와 갈치  (0) 2013.02.04
오늘도 열심히 먹었다...  (1) 2013.01.20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